THE LEHHO NOW SERIES #003 ERICA CHOI

    Written By LEHHO - 2020-06-11



    Erica가 착용하고 있는 자켓은 LEHHO Simone Crepe Cropped Jacket.


    THE LEHHO NOW SERIES

    LEHHO NOW SERIES 는 짧은 인터뷰 형식으로 애정하는 LEHHO WOMAN의 현재를 공유합니다. 세계 각지의 개성 넘치는 LEHHO WOMAN을 만나고 소통해주세요!



    INTRODUCTION

    Erica Choi는 뉴욕에 기반을 두고 있는 디자인 디렉터, 포토그래퍼이자 인플루언서이다.

    Erica가 착용하고 있는 자켓은 LEHHO Ouroboros Jacket.



    1. 그래픽 디자인이 자신의 패션에 어떤 영향을 주었는지그리고 반대로 패션이 그래픽 디자인에 어떤 영향을 주었는지 말씀해 주세요서로 겹쳐지는 부분이 있나요?

    그래픽 디자인에서 제 커리어의 대부부분은 창의적인 안목을 키우는 일이었고, 이것은 저의 패션 관심사와 취향에 확실히 영향을 미쳤어요. 제 디자인 작업을 하는데 있어서 받는 영감은 제가 입고 싶은 것, 원하는 메이크업 방식, 집을 꾸미고 싶은 방식 등에도 의식적, 무의식적으로 영향을 미치죠. 반대로 옷과 가방의 아름다운 색조, 형태 또는 텍스처는 제 사진이나 디자인에 나타나게 되지요.  



     

    2. 크리에이티브한 삶을 사시는 모습이 확연히 보여지는데요, 왜 그런 삶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매일 평범한 일상까지 렌즈를 통해 아름답게 볼 수 있는 그런 삶을 살고 싶어요. 이런 아름다움을 보고 작은 것들까지 인식할 수 있다면 훨씬 더 의미 있는 삶을 살 수 있어요. 창의적인 표현의 기회 역시 아주 소중합니다. 요즘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우리 자신을 표현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아웃렛이 많아 행복해요.




    3. 자신의 외모와 스타일을 발전시키려고 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유용한 조언을 해주신다면?

    자신을 기분 좋게 하는 스타일을 시도해보세요! 시간이 걸리겠지만 저는 이러한 여정이 분명 좋은 결과를 가져다 줄 것이라고 생각해요.




    4. LEHHO 피스를 입을 때 어떤 기분이 드시나요?

    엣지 있고 우아한 자신감 있는 여성이라는 기분이 들어요.




    5. 상당히 다양한 여행 경험이 있으신데, 다음엔 어디로 여행을 가고 싶으신가요?

    가고 싶은 곳이 점점 늘어나요! 현재의 여행 상황이 좀 나아지면 포르투갈의 리스본과 이탈리아의 코모 호수(Como Lake)에 가장 먼저 가보고 싶어요. 정말 창의적이고 에너지가 가득한 도시인 서울과 도쿄도 다시 방문하고 싶습니다.



    Thank you so much, Erica!





    Erica가 착용하고 있는 자켓은 LEHHO Eclipse Pocket Pebbled Wool Jacket, 스커트는 LEHHO Neul Crepe Skirt.


    댓글 수정

    / byte

    비밀번호 : OK CANCEL

    Leave a comment

    댓글 입력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POST COMMENT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